남북통일열차이론과 코로나 팬데믹의 종식
남북통일열차이론과 코로나 팬데믹의 종식
(1) 방역당국은 코로나 백신을 전 국민의 80%만 맞으면 전체면역이 되어 코로나19는 종식된다고 했다. 현재 한번 맞아서도 안 되고, 두 번 맞아도 코로나19는 종식을 모르고, 이제는 먹는 백신약을 들여오고 있다. 코로나 백신으로 세계패권의 주도권을 잡으려는 세력들에게 휘둘리고 있는 느낌이다.
(2) #남북통일열차이론을 수면 위로 부상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코로나19는 종식되지 않을 것이다며 코로나 팬데믹의 종식을 위해서는 이 이론을 세상에 널리 알리기를 적극 권장했다.
따라서 이 이론을 받아들이는 국가는 이런 식의 남북통일의 승인국이 되어서 국가면역이 될 것이라고 했다. 위의 (1)(2)에서 보듯이 말 같은 것은 거짓이 되었고, 말 같지 않은 것은 사실화가 되고 있다.
남북통일열차이론은?
1단계로 남과 북이 통일된다면 열차의 두 철로처럼 통일된다는 것이다. 남북한 동시 유엔가입과 #문재인대통령의 #4차남북정상회담과 #종전선언 등이 이러한 #남북통일의 전 단계가 아닌가다.
2단계는 두 철로 중 한쪽이 기울거나 기울어트리면 열차탈선 등 대형사고가 발생할 수 있듯이, #대북제재가 강화될 때마다 우연찮게 지진, #대형산불, #대홍수 등 갑작스런 #기후변화가 있었으며, 결국 #코로나 팬데믹에 이르게 되어 #핵전쟁 이상으로 지구가 병들어 죽어가고 있다.
해결책
한강의 기적에 걸맞도록 모양새를 갖추도록 한 것이 한강에 뚝방과 보를 쌓도록 해서 한강물이 보를 넘쳐흐르도록 설계했다는 점을 잊으면 안 됩니다. 이처럼 남북통일의 기적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우리는 어떤 식으로 어떻게 통일하겠다는 구차한 형식보다는 #남북통일열차이론이란 한마디면 끝입니다.
#남북통일열차이론이 하늘의 계획이라면, 코로나19는 하늘의 전령사이기에 이 이론이 수면 위로 부상하는 순간 코로나 팬데믹은 종식의 수순을 밟게 될 것이며, 세계적인 기후변화는 일단멈춤 단계가 될 것입니다.
갑작스런 세계적인 기후변화와 코로나19는 우리가 불러서 온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온 것이기에 코로나 백신주사를 맞고 약을 먹고 하는 복잡한 절차와 순서보다는 이 말 한마디로 코로나 펜대믹의 종식을 위한 백신 패권의 주도권을 잡아보시라는 것입니다. 한국 #대선주자들은 무얼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