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과 경제대국

코로나19를 잡을 연결고리를 밝혀라

윤법종 2020. 3. 2. 09:39



코로나19를 잡을 연결고리를 밝혀라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봉준호감독의 말이 생각난다. 코로나19를 잡을 묘약이 한국에 있다는 말처럼 들리기 때문이다.

 

이명박대통령, 박근혜대통령, 그리고 문재인대통령께 2008년 정개산에 세워진 ③송전철탑이, 나비효과처럼, 大災殃의 씨앗이니 ③을 촌음을 다투어 제거(지중화)하지 않으면 수화의 대재앙이 닥칠 것을 수천번 수만번 경고했다.

 

③이 세워지던 2008년 세계적 금융위기가 있었고, 우연의 일치인진 몰라도, 이를 무시하던 전직 두 대통령은 감옥에 계시고, 현직대통령은 코로나19로 위기에 봉착했고 온 국민은 온 세계는 두려움에 떨고 있다.

 

코로나19를 잡을려면 ③을 제거(지중화)를 서둘러야 한다. 세계적인 기후변화와 水火의 大災殃을 加減작용하는 것이 대북제재와 압박이며, 이런 연결고리를 알리기 위한 것이 남북통일열차이론이다.

 

말도 안 되고 도저히 이해가 안 되겠지만, 정개산의 송전철탑제거(지중화)를 생각하는 것만으로 코로나19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나의 생각이다. 지난 2018년 3.6일에도 미세먼지를 잡은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봉준호감독의 말에 동감하는 이유이다. 마스크가 코로나19를 잡을 것처럼 마스크 구입이 장난이 아니다. 이는 코로나19를 잡을 대안이나 치료제가 없기 때문일 것이다.

 

정개산의 송전철탑제거와 대북제재와 압박해제 그리고 남북통일열차이론의 연결고리를 밝혀라. 이것이 코로나를 잡을 치료제가 될 것이며,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고 말하는 이유이다.